본문 바로가기
고정어닝

파주시 서패동 퀼트랑커피랑 캐노피 고정어닝 캔버스 천갈이 교환 세탁

by tipInfo 2019. 4. 17.
반응형

파주시 서패동 퀼트랑커피랑 캐노피 고정어닝 캔버스 천갈이 교환 세탁

가로 9170 × 돌출 900 × 높이 330 천갈이 교환 및 세탁 캔버스 색상 9651 버건디 1세트


가로 1797 × 돌출 600 × 높이 300 천갈이 교환 및 세탁 캔버스 색상 9651 버건디 3세트

 

 

안녕하세요. 썬샤인어닝입니다.

 

썬샤인어닝은...

접이식어닝 (수동어닝,전동어닝) / 프라자어닝 / 간판대용 고정어닝 / 아스테이지(방풍막 비닐) / 데크설치(옥상.발코니.테라스.출입문) / 천막 생산 제작 및 시공하는 전문업체입니다. (프라자어닝:벽이 없거나 낮은 경우 구조물 설치 | 전동어닝:스위치방식,리모컨방식 | 아스테이지:겨울 추위 방풍비닐등)

 

썬샤인어닝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작 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믿음을 드리겠습니다.

 

썬샤인어닝은...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최적의 시공방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설치를 약속드립니다.

 

 

접이식어닝 (수동어닝.전동어닝)

접이식 어닝은 자동식과 수동식 어닝 두가지 방식으로 나누며 개폐식 어닝, 롤어닝, 폴딩암어닝등 여러가지 용어로 불리기도 합니다.

접이식 어닝은 주로 식당/사무실/상가/편의점/옥탑/전원주택빌라/펜션/출입구/옥상/베란다/발코니/테라스등 현관 창문 출입문 입구에 차양 또는 비가림과 휴게 공간을 위해 설치하는 어닝입니다.

차양(햇빛가림)기능으로 유해자외선 차단과 직사광선을 차단함으로써 하절기 냉방효율을 높여주는 기능을 하며 동시에 비가림의 기능도 가능한 제품이며 실용적인 면을 극대화한 가장 보편화된 어닝입니다.

※ 접이식어닝.수동어닝.전동어닝 시공사진 보기 : 클릭!

 

 

프라자어닝 / 더블어닝 / 플러스어닝 (단방향.양방향어닝)

프라자어닝은 구동어닝 2조를 서로 맞대어 좌우로 개폐가 가능한 형태로 주로 건물의 옥상이나

야외정원, 노천카페, 휴게소, 주차정산소등에 설치되며 사이즈에 따라 이동식, 고정식이 가능합니다.

+ 차양면적이 큰 넓은 공간에서 사용가능, 건물의 옥상, 옥외정원, 노천카페, 휴게소, 주차공간 등의 야외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 프라자어닝 시공 설치 사례 보기 : 클릭!!

 

 

고정식어닝 / 코니탑어닝 / 캐노피어닝

고정어닝은 철골파이프를 구부리거나 용접을 해서 모양을 만들고 캔버스를 입해는 형태로 1층 간판대용이나 2층 창문 비가림 비막이와 햇빛가리개 역할을 하기위해 설치하는 제품입니다.

건물의 미관을 아름답게 하며 차양/방수/광고/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 고정어닝 시공 사진 보기 : 클릭!!

 

 

방풍막/아스테이지/데크/렉산/타포린천막

발코니, 테라스, 옥상, 매장 출입문 바닥에 창고 또는 휴게 공간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아스테이지/데크/렉산/천막 설치 사례 보기 : 클릭!

 

 

왜 어닝이 필요한가

 

1.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대책으로서 어닝의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2. 에너지 대책으로도 어닝의 효과는 탁월합니다.

어닝을 설치하는 것 만으로 여름철 냉방비용을 약 2/3정도 절약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즉, 직사광선이 비치는 실내의 냉방기 가동율을 100으로 하였을 때, 커튼이나 브라인더로 빛을 가릴 때 냉방기 가동율은 74% 정도이나 옥외에 어닝을 설치할 경우는 냉방기 가동율이 33%가 되어 결국, 냉방비용의 2/3를 절감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냉방병의 대책으로도 유효합니다.

또한, 어닝은 현대병이라 불리우는 냉방병에 대한 해결책으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냉방기에 의존하기 보다는 어닝을 설치하여 자연의 바람으로 실내공기를 순환기키는 것으로 쾌적하고 건강한 공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선진국에서는 냉방기를 거부하는 사무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것도 우연은 아닐 것 입니다.

 

4.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어닝의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제 3의 공간으로..

빈공간은 간편한 어닝의 설치만으로도 새로운 활용공간으로 탈바꿈합니다.

더욱이 주위환경과 잘 매치 될 수 있는 어닝소재의 선택으로 보다 독특한 개성과 공간연출도 가능 합니다.

광고 효과 및 이미지 UP

돌출된 어닝은 여느 가게 보다 손님의 눈에 잘 띄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가게와 비교하여 쉽게 차별화 되므로 홍보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어닝의 레이스 부분에 상호를 인쇄하여 간판대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진열상품의 보호

상품 진열시 태양의 강한 복사열과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로부터 상품을 보호하여 변색이나 변질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5. 취급시 주의사항

1. 폭설,폭우,강풍에는 반드시 어닝을 접어 두시기 바랍니다.

2. 어닝의 기울기를 15도 이상으로 하여 우수가 잘 흘러내려갈 수 있도록 설치하여 주십시오.

3. 비 온 후 다음날은 어닝을 펼쳐 말려 주십시오.

4. 어닝 후레임 부분에 다른 부착물을 설치하지 말아 주십시오.

5. 어닝을 전동으로 설치 할 경우, 반드시 물받이를 설치하여 모터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6. 동절기에는 어닝 원단이 얼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무리하게 힘을 가하여 펼치거나 접지 말아 주십시오.

7. 어닝 아래에서 불을 사용하면 물방울 맺힘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8. 모든 암의 각도를 조절하여 펼친 후 수평을 유지해 주십시오.

9. 어닝을 펼친 후 다른 지지대를 사용하여 고정하지 마십시오.

10. 초기설치 시 어닝을 반드시 완전히 펼친 후 다시 감아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