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2008.11.06 10:11
- 라세티 프리미어 출시 기념, 월드스타 ‘비 라이브 콘서트’ 개최
- 고객 5천 여명 이상 초청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차발표회 진행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차세대 준중형 신차 ‘라세티 프리미어(Lacetti Premiere)’의 11월 국내 출시를 기념, 대규모 신차발표회와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M DAEWOO는 11월 8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펜싱경기장에서 5천 여명 이상의 고객을 초청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발표회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때 월드스타 ‘비’의 축하 라이브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발표회에는 국내 유명 가수들도 참여해 글로벌 신개념 준중형차로 새롭게 탄생하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세련된 스타일과 파워풀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

이번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발표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29일까지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 접속, 응모하면 된다. 또한 10월 22일부터 전국 GM DAEWOO 영업소를 통해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대한 사전계약이 진행되며,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신차발표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 아울러,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 5천명 모두에게 ‘비’의 5집 앨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비’는 2002년 ‘n001’앨범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태양을 피하는 방법’, ‘잇츠 레이닝(It’s raining)’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뿐만 아니라 국내외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월드스타로서 인정을 받은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Posted by tipInf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