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2008.11.06 10:12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젠트라 엑스 ‘레드홀릭 (Redholic)’ 모델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젠트라 엑스 레드홀릭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새 모델로 정열적인 느낌을 주는 붉은 색의 쓰리 서클 레드 클러스터(Three circle red cluster)와 레드 일루미네이션 센터페시아(Red illumination center fascia)가 추가돼 스타일과 기능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쓰리 서클 레드 클러스터는 국내 소형차에 최초로 적용된 실린더 타입이며, 붉은 색 조명으로 스타일과 시인성을 높였다. 또 클러스터 테두리를 크롬링으로 처리,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이 더욱 돋보인다.

여기에 경쾌한 느낌을 주는 액티브 안테나와 새롭게 디자인된 15인치 알로이휠, 날개 모양의 리어 스포일러를 추가했다. 스포티한 리어 스포일러는 고속 주행시 공기 흐름에 따라 차량이 위로 들리는 리프트 현상을 감소시키는 기능도 한다.

GM DAEWOO 영업, 마케팅, A/S총괄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레드홀릭은 이미 입증된 젠트라 엑스의 탁월한 경제성에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졌다”며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들에게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젠트라 엑스 레드홀릭 가격은(수동변속기 기준) ▲1.2 모델 9,430,000원 ▲1.6 5도어 모델 10,470,000원 ▲1.6 3도어 모델 10,540,000원이다. 자동변속기 선택시 130만원이 추가된다.
Posted by tipInfo

댓글을 달아 주세요